A Secret Weapon For 베트남황제투어

이외에도 최근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신생 업체들을 중심으로 종종 사건사고가 발생하기 때문에, 되도록 안전한 투어를 위해서는 상담 및 예약 과정에서부터 충분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골프는 되도록이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에 예약하는 편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주말과 공휴일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골프장비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탄손넛 골프 코스송베 골프 리조트롱탄 골프 클럽트윈 도브스 골프 클럽붕따우 파라다이스 골프 리조트베트남 골프 컨트리 클럽더 블러프 호짬 스트립하모니 골프 파크정산 골프장동나이 골프 리조트호치민 골프 여행 일정 안내

공항 픽업 및 샌딩 + 호텔 + 라운딩 + 골프장 왕복차량이 포함되어 있는 호치민 골프 투어를 와그에서 소개합니다.

이외에도 밤에는 동남아시아 특유의 화려한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단순히 골프투어를 넘어서 풍요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 컨트리클럽의 클럽하우스는 프라이빗 클럽답게 넓고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대형 사물함과 탈의실에는 일본식 샤워 시설과 건식 및 습식 사우나를 제공하며 레스토랑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스콜 등으로 인한 플레이 중단, 앞 조의 느린 플레이 등으로 인해 모든 홀을 홀아웃하지 못한 경우에도 요금이 환불되지 않으므로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여름철 호치민황제관광 우기에는 방수용 골프화를 준비하면 비가 오는 상황에 대비할 수 있으며, 골프장갑의 경우 양피 재질은 비에 약하기 때문에 합피 재질도 함께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기본 일정을 중심으로 얼마든지 골프나 관광, 유흥에 대한 일정의 추가 및 변경도 가능합니다.

더욱이 베트남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 나라로 외국인 입장에서 예약이나 문의를 하기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래에서는 이런 밤문화 패키지 여행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베트남 수도인 하노이에서 즐길 수 있는 하노이 황제투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비수기라고 해서 계속 날씨가 나쁜 것만은 아니므로, 일기 예보를 미리 확인하고 날씨가 좋을 것이라고 예상될 때 예약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성수기에 비해 그린피를 약 절반 가까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